돈주는 블로그

대부분의 사람이 부자가 되기를 추구하며 이를 위한 방법 중하나가 코인이다.

그런데 불장이 끝나면서 하락을 겪고 그로인해서 여러가지의 파이프라인을 찾는다.

나 또한 그중 하나로 생각하는게 누구는 짠테크라 부를 수도 있는 앱테크를 시작했다.

슈퍼워크는 앱내부에 신발을 NFT화 하여 돈버는 앱이다.

이런 부분에서는 초기에 어느정도 시드를 넣고 그를 통해서 원금회수 및 수익을 보는 구조를 가지는데 나는 초기 150만원을 투입하여

20족의 레어1 +노말 신발 19족을 구매하여 진행하였다.

대표 신발 레어

그로 인해 총 에너지는 16에너지이다. 이를 활용해서 채굴한 수량은 어플내에서 쉽게 알수가 있다.

대표적으로 1달을 꽉채운 7월의 수치를 보면 아래와 같다.

하지만 이를 좀 더 누적화 그리고 도식화를 하여 나는 그래프를 그려 수익현황을 살펴보았다.

나의 경우

시작은 6월 12일 부터 시작하였으며, 채굴량은 아래와 같다.

일간 채굴량을 아래와 같이 표기하였으며,

이를 좀 더 간략하게 주간 평균 Walk Coin 채굴량을 표기하였다.

혹여나 슈퍼워크 사용 방법을 간략하게 말하면,

1. 신발을 구매하여 에너지를 확보하고 이를 GPS기반으로 걸으며 Walk Coin을 채굴한다.

2. Walk Coin을 KlaySwap사이트에서 다른코인 슈퍼워크코인 혹은 나같은경우엔 마브렉스코인으로 교환한다.

3. 클립지갑을 통해서 빗썸에 입금하여 펌핑시 익절하는 시스템으로 초기 투자금을 회수하고 있다.

현재까지의 추세로 보면 약 150만원인 투자금을 돌려받는 시점은 7개월가량 걸리는 것으로 추정되며, 펌핑을 잘먹으면 연말안에 투자금 회수가 가능할 것으로 추측한다.

 

만약 하게되면 아래 추천인 코드를 사용해주길 바란다.

추천인 코드: PPMQO96 https://superwalklink.page.link/pro-referral

반응형
donaricano-btn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