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주는 블로그

BORUTO-ボルト: 보루토 226화 227화 228화 229화 230화 : 이미지 누르면 바로가기 됨

 

누누 티비는 noonoo26.tv로 이동하였습니다.

※문제시 삭제 예정임

보루토 226화 - 사무라이 vs 과학닌구

중급 닌자시험 다음 경기, 사무라이 츠바키와 과학닌구를 사용한 덴키의 싸움이있다.

츠바키의 사무라이로써의 실력은 매우 뛰어났다.

덴키는 닌자로써의 인술을 뛰어나지 않지만 부족한 부분을 과학실력으로 보충하였다. 그리하여 싸움의 결과는 예상밖에 ..

보루토 227화 - 7반의 마지막임무!?

중급닌자시험이 끝났다.

시험에 참가한 사람은 이노진 호우키, 쵸쵸, 사라다, 츠바키 덴키, 보루토 미츠키이다.

이중 합격자는 호우키 덴키 사라다 3명이 합격을 하고 보루토와 미츠키는 시험시각 지각으로 실격처리 되었다.

(작가가 반별 1명씩 중급시험 합격시키는 느낌이 물씬났다. 스토리상 필요한 것 전개인거같으나 쉬어가는 스토리 느껴졌으며, 나루토와 전개가 좀 비슷한거같은 느낌이 있었다.)

중급 시험이 끝난 뒤 각 반은 중급닌자1에 하급닌자2명으로 닌자 구성이 변화가 있었다. 그로인해 기존의 반에서 구성이 변화가 생겼다. 각 반의 구성은 상급닌자 1명(대장) + 하급닌자 3명으로 구성이 되어있었다. 예를 들어 기존의 7반의 구성은 코노하마루(대장) 사라다 보루토 미츠키(하급닌자 3명)로 총 4명이다.

이제 사라다가 중급닌자로 승격을 했으며, 이로 인해 사라다(대장) 보루토 미츠키(하급닌자 2명)으로 구성이 변한다.

반의 구성이 변하는 부분에서 마지막임무로써 코노하마루돕는 임무에 임하게 된다.

보루토 228화 

중급닌자시험이 끝난 나뭇잎 마을.

나루토는 카와키가 닌자가 될 수 있도록 나아가서 다른 사람들과 관계를 맺을 수 있도록 임무성격의 시험을 부여한다.

하지만 매 임무마다 귀찮아하며 임무를 등한시했다. 그 중 마지막임무를 시카다이 쵸쵸 이노진과 어떠한 임무를 맡고 떠나게 된다.

보루토 229화 - 명령위반

카와키를 포함한 시카다이 일행은 호위임무를 맡게된다.

물건을 전달 나그네의 호위하는 임무로 랭크는 높지않았다. 하지만 갑작스럽에 누군가의 습격을 받고 이에 대응하다가 쵸쵸가 큰 상처를 입게된다. 이에 시카다이는 일단 쵸쵸의 회복을 위해 마을로 돌아가는 선택을 하고 이와 동시에 카와키는 혼자서 호위를 하는 선택을 하는데...

반응형

보루토 230화 - 소원

쵸쵸를 습격한 적은 고요한바다의 나라의 영주가 고용한 닌자들이었다.

고요한 바다의 나라에 전염병이 돌았다. 영주는 전염병을 치료하기보다는 이를 이용해서 돈벌이를 하고 있었다. 하지만 이를 안타까워하던 고요한 바다의 나라의 의원은 전염병을 치료하기위해 제자들과 전염병치료제를 제조하였다. 

결국 치료제를 만들었지만, 영주의 몰래 만들었기 때문에 영지와는 다소떨어진 지역에서 치료제를 만들어 이를 영지로 가져와야하는 상황이다. 이를 위해 의원의 제자가 약을 옮기고 이를 시카다이일행이 호위를 하게 된 것이었다. 

하지만 이러한 과정을 타국의 닌자들의 습격을 받은 이후에 알게 되어 나루토는 뒤늦게나마 추가 지원인력을 파견하는데..

 

반응형
donaricano-btn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