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주는 블로그

Crypto currency Site

최근 비트코인의 상승세가 지속됨에 따른 보다 빠른 뉴스가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여러사이트를 찾아보고 있음.

그중 하나의 사이트

https://cryptonews.com/news/filecoin-price-prediction-as-fil-pumps-up-70-7-days-china-buying.htm

 

Filecoin Price Prediction as FIL Pumps Up 70% in 7 Days – Is China Buying?

 

cryptonews.com

 

이 사이트가 유용한지는 사이트 탐방하고 추후에 다시 블로그에 기록을 해서 봐야할 듯하다.

일단 떡상부터 가즈아!

*PS 비트코인이 현재 오르는 썰은 아래와 같다.

1. 미국 재무부 계정고갈

 미국 재무부의 계정이 고갈됨에 따른 미국부채한도가 도달하였다.

그로인해서 미국 재무부가 나스닥 및 코인에 개입할 유동자금의 부족현상이 발견되었고 이를 눈치챈 코인 고래형님들의 펌핑이 있다.

2. 중국 정부의 코인 거래를 합법화

중국 정부의 코인 거래를 합법화한다는 썰이 있다. 홍콩뿐만아니라 중국 본토까지 코인거래를 승인한다고 한다.

사실 홍콩의 경우, 중국 정부에 먹힌 이후로 아시아의 금융허브의 자리를 싱가폴에 많이 내줬다.

(공산주의 체제의 개입과 미래의 개입으로 인한 불안감에 그 자리를 잃어버린게 크다.)

이런 현상과 현재 국제 경제가 혼란함을 틈타서 다시 자리잡아볼려고하는 것같기도하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바이낸스가 홍콩에 거점을 두고 있으니 거짓인지 진짜인지는 미래에알 수있지만 충분히 가능성있는 썰로보인다.)

--> 중국인 친구한테 물어보니 홍콩주민은 실제로 암호화폐거래가 된다고하며 현재 중국 본토는 안된다고 하였다.(팩트)

반응형
donaricano-btn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