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주는 블로그


이번포스팅은 영화 "성난황소" 입니다.


개인적으로 마동석을 좋아하는데요. 이번에는 단연히 메인 주연이었습니다.


스토리는 매우 심플하지만 그래도 간간히 보는 맛이있네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영화관 보다는 VOD쪽으로 보는게 더 나을 듯합니다.

일부로 내용 유포를 하지않기위해서 적지않았으며, 유튜브에 있네요....

(적으면서 앎 트레일러 첨부하려다가..)


거의 명절 가족영화느낌이네요. 아! 눈에 띄는 배우가 박지환도 있네요.

여러 많은 영화에 나왔지만 범죄도시이후에 저는 봐서 반가웠습니다.




반응형
donaricano-btn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