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주는 블로그

안녕하세요


AirHand 입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Go Go~!


----------------------------------------------------


 

 

어벤져스에나오는 쉴드 S.H.I.E.L.D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작년에 새로 시작한 미드인데요 2013미드라할 수 있죠.

 

Marvel을 좋아하신다면, 보시는 것을 추천 해드립니다.

 

 

 

 

 역시 마블에서 만든 것이라는 느낌이 들죠???!!

 

 

 

 

멋진 흑횽이 슈퍼세이브를 하고 있네요 ㅎㅎ

 

 

짜잔!!! 두둥 ㅋㅋ 점점 나오는 것같아요


 

마블 쉴드 느낌나는 화면이 조금씩 나오네요

 

이편을 보면, 아직은 쉴드가 확립이 아직 안된 것 같아요. 그리고 릭퓨리도 아직 나올려면 멀었다고 하는데요.

(스포를 조금 들어 봤어요 ㅎ)

 

 

비행 자동차까지!! 처음 본 느낌은 히어로 물 + SF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해드립니다.

 

아직 재미있다 없다라고 언급하기엔 앞선 느낌이길래 아직 언급안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내용은 직접 보시면서 판단하세요. 괜히 말하면 재미없잖아요^^*

 

 

반응형
donaricano-btn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