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주는 블로그

안녕하세요


AirHand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쇼핑을 저렴하게하는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쇼핑 좋아하시나요? 저는 엄~청 좋아하는데 역시 금액때문에 항상 고민이죠.


특히 저는 옷에대한 공부를 하다보니 의류구매를 할때 많이 망설여 지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더 저렴하게 옷을 사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옷의 단가원단+악세서리(단추등)+수공비(재단/박음질)로 나누어 집니다.


흔히 의류 시장에가서 맞춤 옷을 만들면 위와 같이 측정되는데요.


이를 백화점이나 매장에가면 +@(운송료,점포세,인건비)가 포함이되죠.


이렇게 옷의 원가가 측정되는데요.


그렇다면 여기서 +@의 금액을 줄이면 보다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겠죠??


+@금액중 운송료부분은 줄일 수가 없으니 그러면 점포세와 인건비라도 줄여볼까요???


우선 원하는 옷을 보기위해서 매장을 갑니다! 슝슝~!


저는 이천 롯데 아울렛을 갔어요.




여기서 맘에드는 옷을 선택하세요. 그리고 아래와 같이 제품 고유 No.를 외우세요. 매장에서 적을 수는 없잖아요. ㅎㅎ





이것을 검색엔진(네이버/다음)에 검색하세요~




가격 보이시죠?? 무려 2만원차이가 나요. 인건비+점포세를 뺀 금액인 거품을 쫚~뺀금액이에요. ㅎㅎ


한번해보세요. 해보니 라코OO는 안되는 듯하던데 참고하세요.

반응형
donaricano-btn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