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주는 블로그


산업은행이 설 자금 융통 이라는 기사와 함꼐 87조가 풀린다고 합니다. 이게 돈을 찍어내는 것이랑 무엇이 다를까요???

결국 자산을 융통하는 방법중에 가장 선호되는 것이 화폐로써 결국엔 각종 제제를 걸어놓고 스스로 뚫고 가치를 계속 훼손시켜서 물가가 오르는 실정인데요. 이럴꺼면 차라리 물건을 사서 주던가 아니면, 돈을 뿌리던가를 하는 게 방출이지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취지는 완전 이상적으로 멘트를 날리는데 결국에는 이를 시행하는 방법이 참 단편적인데요.

설자금 융통 : 무슨 공짜로 돈주나요???? 87조나???

실제로 까보면 만기 및 대출 연장인데 이것이 무슨 설자금 융통인가요??

그러면 걍 돈을 1인당 10만원씩 뿌리던가요...


아래는 관련 기사 글입니다.

정부가 설 명절을 앞두고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해 87조원 규모의 특별 자금(융자·보증·만기연장)을 방출한다.  


중소벤처기업부는 30일 융자와 보증 형태의 특별 자금 34조원과 대출·보증의 만기 연장 자금 52조6000억원 등 총 87조원 규모 특별 자금을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 공급한다고 밝혔다. 


중기부 관계자는 "임금 지급 등 자금 소요가 많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해 설 자금이 적기에 지원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따뜻한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정부는 올해부터 신규 외에 기존 대출·보증에 대한 연대보증을 폐지한다. 이를 위해 중소기업진흥공단과 소상공인진시장진흥공단, 기술보증기금, 신용보증기금, 지역신용보증재단 등 5개 기관은 책임경영심사를 거쳐 12조원의 기존 대

출·보증에 대한 연대보증을 폐지하기로 했다.

반응형
donaricano-btn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