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주는 블로그

이번에는 여름철에 유명한 의류인 배럴 브랜드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산술적인 분석에 앞서서 전반적인 내용을 확인해보았는데

그결과가 다소 특이한 면이 있다.


아래와 같이 수영복 시리즈를 판매를 주로하면서 추가적으로 일상복을 판매한다

하지만 가장 큰 분야는 레쉬가드 및 비키니 등인데...

이특수성때문에 사업이 운영되는 것같다.

그로인해 사업영역이 넓지않은 것이 아래와 같은 매출액의 원인으로 생각이 된다.

그리고 매년 성장하는 수준이 57/46(23%) 67/57(17%)로 성장은 하지만 %로는 적어지고 있다.

 물론 금액적으로는 약

10억가량 증가하면서 꾸준하게 성장을 하지만

 이는 현실적으로 %로 물가가 상승하는 것을 고려하면

실적이 점점 떨어진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으로 판단된다.


여기서 포인트는 차트이다

3년의 차트를 보았을때 가격의 변동폭이 매우 크다고 볼수있다. 


이에 대한 이유로는 상장주식수가 상대적으로 매우 적기 때문이라고 생각을 한다.



적정 매수가격에 대한 내용은 추후에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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