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주는 블로그

 이번 포스팅은 4월 6일부터 일주일간 사고 팔아야하는 주식에 대해서 설명드리고자합니다.

중요한 배경은 코로나19와 총선이 겹친 것에서 그 포인트를 잡았습니다.

코스피지수 1700 진입

코스피지수가 1500수준에서 다시 1700으로 진입하면서 주가가 전반적으로 20~50% 상승하였습니다. 하지만 바닥을 모르는 대부분의 개미들은 공포에 구경하다가 지금쯤 사고 싶어서 유혹에 고민을 하고 있을 것입니다.

이런 측면에서 큰 포인트는 현재 매수후에 향후 코스피가 1500으로 돌아가면 후회를 한다는 점이죠. 그렇다면 가장 안정적으로 지속성장가능한 종목 그리고 단타의 의미를 가질 수 있는 종목이 필요합니다. 그부분에서 저는 이종목을 선정하였습니다.

안랩(Ahn LAB)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실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안철수관련종목인데요. 이종목을 선택한 이유는 안철수의 정당이 최근 2주안에 총선이 있을 것이고 이의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보았기 때문입니다.
더불어 오르지않고 떡락한다?? 그러면 향후 대선이 생길때 그영향으로 성공적인 수익을 가져올 수 있을 것입니다. 주식시장에서 2년을 기다리는 것을 두려워한다?? 단타 개미 불나방으로 전락할 것이라 판단이되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설명은 유튜브 채널을 참고해주시고 아래표를 간략하게 보겠습니다.

아래표는 과거 2012 2017년 대선이 있었을때입니다. 약 15~16만원가격때까지 간것을 알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준비한다면 적게는 10% 많게는 200%까지 가질수 있는 매력적인 요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귀국은 정확하게기억은 안나지만 작년이었던것으로 알기에 다소오류가 있다고 보여집니다.


반응형
donaricano-btn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