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주는 블로그


그룹 방탄소년단이 '2018 Asia Artist Awards' 레드카펫에서 팬 사랑을 드러냈다.

방탄소년단은 28일 오후 1시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아트스페이스 플라자에서 진행된 '2018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박준철, 2018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18 AA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했다. 


2016년에 이어 두 번째로 'AAA'에 참석하는 방탄소년단은 "새로운 마음"이라며 "오랜만에 시상식에 참여하게 됐는데, 오늘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많은 기대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방탄소년단은 레드카펫을 지켜보는 팬들을 향해 "날씨가 춥기 때문에 소소한 핫팩을 팬분들에게 선물드리고 싶다. 저희의 뜨거운 무대도 선물로 드리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방탄소년단은 "팬클럽 아미 여러분 항상 고맙고 사랑한다"며 애정 가득한 인사를 남겼다. 


한편 방탄소년단이 참석하는 '2018 AAA'는 이날 오후 1시 파라다이스시티 아트스페이스·플라자에서 레드카펫 행사를 진행을 완료했고, 오후 5시부터 글로벌 허브시티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시상식을 개최한다.

 


'2018 AAA'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가 주관한다. 올해 'AAA'는 주관방송사인 머니투데이방송 MTN과 V LIVE 스타뉴스 채널을 통해 4시간 30분 동안 실시간 생중계된다.


위와같이 뉴스가나왔는데요. BTS 소식은 항상 용이 주도하게봐야합니다. 왜냐하면 엘비세미콘 키이스트가 떡상하니까요~!

반응형
donaricano-btn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