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주는 블로그


이번 포스팅은 온라인 쇼핑의 강자인 G마켓에 대해서 알아보고자합니다.

요세 세상이 발전하여 솔로라이프를 즐기기에 최적화가 되고있는데요(약 3~4년전만해도..... 편의점 도시락이 솔로라이프의 대장이었는데...)

그 중 가장 큰 요인이 쿠팡이라고 생각이됩니다.

잡스가 스마트폰을 발명하여 인류를 진보시켰다면, 쿠팡의 택배 시스템은 삶을 발전 시켰죠.

로켓배송 / 로켓와우를 쓰다보면 다른 온라인쇼핑몰 이용은 배송시간이 보다 길어서 매우 답답하게 됩니다.

시간은 금이다 라는 말처럼 조금만 기다리면 좀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지마켓을 이용하는 것인데요. 쿠팡은 적자 리스크를 끌어안고 로켓배송등을 끊이없이 밀어부치는 것에 반해 지마켓은 할인 시스템으로 접근을 하였습니다.

그게 바로 스마일페이인데요.

스마일 페이를 많은 제휴를 통해서 활용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여러 기타할인이 있겠지만 그 무엇보다도 제가생각하기에는 컬쳐랜드가 큰 것같습니다.

컬쳐랜드 캐쉬를 통해서 캐쉬전환 (1:1비율, 1:1이아니면 말을 하지않았죠.)을 하면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왜 저렴하게이용할 수 있냐? 라는 의문이 들수있는데요. 그건 바로 컬쳐랜드 상품권을 6~9% 저렴하게 카드결제해서 살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단, 월 최대 전환 가능한 금액은 30만원이니 이점 잊지마시고 활용하시기바랍니다. 11월은 빅 세일 시즌이라 활용하기좋을 듯하네요. 필자도 그램을 샀습니다(내년 11월을 대비해서 10만원씩적립하는것도 나쁘지않을 것 같습니다)끝
반응형
donaricano-btn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