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주는 블로그

시간여행자

2020. 4. 28. 12:14

 "김박사 더 이상은 안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않나?"

 "알렉산더. 어쩔수 없는 나를 이해해주게.. 나에게 기회는 이거뿐일세"

 김종철 박사는 NAS에서 일을하며 양자역학에 혁혁한 지대한 진보를 이루었다. 바로 그것은 시간여행을 할 수 있는 타임머신을 개발한 것인데.. 개발이 되자마자 미국정부는 이 기술을 사장해야할 필요성을 느꼈다. 시간이론에는 시간평행이론과 더불어서 과거의 형태가 미래에 어떠한 영향을 주는 것인 지 입증을 할 수가 없고 해서도 안된다는 판단이었기 때문이다.

 
"알렉산더. 우리의 기술은 최고임이 알지않나. 하지만 나에게 남은 것은 없다내. 한국이 지금 어떻게 되있는지 알지않는가? 중국과 일본 그리고 미국 러시아에 갈기갈기 찢겨져있다네. 내가 이순간까지 미국에서 일하던 것 목표가 이것이라네."

"하지만 이건 운명을 역행하는 것이자나. 그 후폭풍을 아무도 알 수가 없네."

 "내 비록 이런 모험을 하지만 맹세할 수 있는 것은 알렌산더 너에게 반드시 은혜를 배풀것이라고 약속할께"

 김종철 박사와 같이 근무하는 알렉산더는 영국계미국인이었다. 개인주의적인 사회에 자라왔고 미국의 정책에대해서 종종 회의감을 느낀 알렉산더는 모국을 배신하는 행동인 김종철박사를 만류는 하되 억압하지는 않았다. 쉽게 말해 묵인해왔다고 봐야할 것인가....?

 "미안하네 사후 처리는 막을려고 하였으나 막지못한 것으로 하면 자네를 의심은 하지만 증거가 없기에 처벌은 할 수가 없을 것이네"

 

 위이잉... 의 소리와 함꼐 초기의 타임머신이 가동이 되었다. 진짜로 시간을 여행할 수있는지는 알수 없지만 10여년간의 성과물가동하여 그 자리에서 없어졌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007년 태백산맥

제대로 도착한 것인가? 제대로 도착하였다면 태백산맥일텐데... 일단 신분과 돈이 필요하겠군

내가가진 장점은 역사이니 아마 지금의 나는 10대일테지...  반드시 미래를 바꿀 것이다.

 우선적으로 접근해야할 것은 신분과 그리고 현금을 마련해야겠군. 

 김종철은 타고온 타임머신에 스텔스 및 카멜레온 기능을 활성화 하였다. 여기서 스텔스기능을 통해서 레이더에서 기기가 있는 것을 없애고 카멜레온 기능을 통해 빛굴절을 통해서 시각적으로도 은폐를 가능하게 하였다.

 일단 정선근처이니 인근마을을 가서 도움을 좀 구해야겟군... 시기가 제대로 왔다면 2007년일테지...

아마 기록대로라면 내년에 2008년 금융위기가 올테니 그때가 자금을 모을 수 있는 첫기회라고 봐야하나..? 우선 신분을 만들어야겠군. 

 김종철 박사는 시간여행을 위해서 사전 준비를 하였다. 우선적으로 역사집과 신분을 만들수 있는 초소형 컴퓨터를 활용하여 과거의 시간에 스며들기 위한 첫 걸음이었다. 하지만 최초로 시간을 여행하는 것이기 때문에 과거를 뒤트는 것에 대한 어떤 효과를 나타내는지 알 수 없었기에 김박사의 어린시절의 시간대와 공유한 시점 중 그 세계적 공황을 가져온 시간대를 선택하였다.

 "제온. 2007년대에 가장 무난한 신분으로 하나 만들어줘. 한 45세정도로 나이는 맞추면 될듯해"

 "알겠습니다. 박사님"

미래에는 개인용 초소형컴퓨터가 상당히 범용화되어있었지만 그 중 김종철박사의 컴퓨터는 보다 특별하였다. 바로 바이오 컴퓨터였다. 2050년미래과학기술은 발전을 더불어서 결국 사람의 인체와 합성할려는 시도를 하였다. 하지만 합성하는 기술을 아직 미개발이지만 원자보다 더 작은 사이즈 양자사이즈로 줄여서 혈액속에 투여하는 기술수준까지는 발전이 되었다. NAS에서 사용하는 메인컴퓨터 구동 시스템 및 DATA를 핵사이즈로 줄인 초고밀도 컴퓨터로 인해 김박사의 몸은 마치 아이언맨 슈트를 입은 형태가 되었다. 

  초인공지능 컴퓨터 제온은 한국 정부의 시스템을 해킹하여 새로운 신분을 하나 만들었다. 김박사는 신분을 만든 후 서울로 넘어 갔다. 그리고 생각한 계획의 첫 단계를 시작하였다.

 "이제 곧 리만 브라더스가 발생할 것이다. 역사를 최대한 훼손시키지 않으면서 확실하게 세상을 영향력을 마련하여야한다."

 김종철박사는 수원 영통으로 갔다. 2007년도에 현금은 미래와 다르기때문에 우선적으로 현금이 필요하였다. 이를 위해 우선 돈을 마련할 수 있게 소량의 금을 가지구왔다. 형태는 흔적이 최대한 남지않도록 7g단위로 나누어서 가지고 왔다. 

 "안녕하세요. 금좀 팔려고 왔는데요."

 "네 어서오세요. 신분증하고 팔려는 금 주시면 됩니다."

 "네 여기요"

 김박사는 우선적으로 35g정도를 판매하여 현금을 마련하였다. 당시 다행히 금값이 그렇게 낮은 편은 아니어서 120정도 바꿀 수가 있었다. 

 그리고 바로 인근의 고시원을 방문하여 잠시 있을 곳을 마련하였다.

  "안녕하세요 한달정도 있을려고하는데요. 괜찮을까요?"

 "우선 10거치금이고, 1달있으면 40입니다."

 현금으로 한달정도 있을 비용을 지불하고 방은 안내받었다.

 "여기 408호입니다. 한달비용받았으니 퇴실할때 10만원다시 받을 수 있고요. 연장하실려면 일주일전에 말해주시면 연장됩니다."

 "아네 감사합니다."

 방을 잡은 뒤 김박사는 바로 옆 동네 용인 보라동을 갔다.

 "이곳인가? 서울 경기 지역에서 로또가 가장 많이 당첨되는 곳이..."

김박사가 생각할 때 역사를 훼손하지 않으면서 돈을 모을 수 있는 방법중 하나는 로또와 주식이라고 판단을 하였다. 하지만 계속해서 로또로 돈을 벌수가 없기에 가장 기본 자금만 만들기 위해서 로또점을 방문하였다. 과거 역사 기록을 보아 로또의 번호를 Searching 한뒤 작성하였다.

 " 5,8 , 9, 11, 40, 41. x 5번"

로또번호를 작성한뒤 바로 숙소인 고시원으로 향하였다.

 "제온. 이제 우리은행계좌를 하나 만들어줘. 당첨되면 돈을 수령해야하니까."

 "네 알겠습니다. 박사님."

 "계좌생성완료되었습니다."

 계좌까지만든 김박사는 로또 추첨일인 토요일이 되기까지는 아직 4일이라는 시간이 있었기에 새로운 시대에 적응하기위하여 간단히 주변을 다녔다.

 "아직까지 개발이 덜되었나보군. 과거의 자료를 보니 지하철이 수원에도 뚫려있던데 아직은 없구나."

 어느 덧 토요일 밤이 되었다. 고시원에서 로또 번호를 확인 한 뒤 김박사는 월요일에 서대문구로 향하였다. 농협본점에 들어간 그는 은행 차례를 기다렸다.

 "안녕하세요. 이거(로또 1등) 수령좀 하려고 왔는데요."

 "안녕하세요. 아! 자..잠시만요 이건 팀장님에게 말씀드리고 진행을 해야하는 거라서요."

 "네. 알겠습니다. 기다릴께요."

 곧이어 김박사는 은행원에 따라 VIP 룸으로 인도되었다.

 "네 고객님. 말씀하신 내용처리는 외부시선때문에 부득이하게 자리를 옮길 수 밖에 없었습니다."

 "네 괜찮습니다. 오늘안에 처리가 되나요?"

 "물론입니다. 신분증이랑 수령하실 계좌를 알려주시면 확인 후 바로 입금처리 됩니다."

 김박사는 당첨금을 수령한 뒤 수원 영통으로 이동하였다. 영통근처에 있는 증권사에 방문하여 계좌를 개설하였다.

 "안녕하세요. 계좌 개설을 하려고 하는데요."

  "네 고객님. 신분증 좀 주시겠어요?"

 "네 여기있습니다."

 김박사는 증권 계좌를 개설하고 일단 고시원으로 돌아갔다. 돌아가서 향후 계획을 수립하였다.

 - 내년에 리만브라더스가 발생할 테니 이때 지수 옵션을 사야겠구만"

지수옵션을 통해서 우선적으로 가진 현금을 부풀려야겠군 잘되면 100배까지 될려나..

김박사의 예상대로 2008년 9월 국제적 경제대위기가 찾아왔다. 그 시작은 리만브라더스였다. 세계 투자 4위인 리만브라더스는 서브프라임등의 파생상품을 판매하였으나 결국 파산신청을하게되고 이로인해 연쇄적으로 부동산거품이 터지게되었다. 더욱이 이게 시작이되어 연쇄적으로 금융상품 그리고 주식시장마저 흔들렸다.

한국 또한 이런 영향권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다른 나라보다 더욱 해외지수에 매우 민감하기에 그 여파는 더욱 거대하였다. 하지만 이소식은 과거를 알고 있는 김종철 박사에게는 더욱 큰 기회의 시장이었다. 

 "야쓰! 성공이군 역사를 알고 그걸 토대로 하는 것이지만 상당히 짜릿하구만 이로서 로또 당첨금234억이 2.3조가량 불어나게된 것인가."

그랬다. 과거의 역사를 알고 하지만 평생동안 연구만을 한 김박사에게 옵션 매매는 상당한 희열감을 주었다. 미래의 바이오 컴퓨터인 제온에게 지시하여 전세계인구의 계좌에 대해서 소량씩의 금액을 미세하게 인출하는 방법을 써서 자금을 확보할 수도 있었다. 하지만 이럴 경우 불특정 다수에게 영향을 주기에 그 여파가 어떻게 흐를지 알 수 없기에 조금 둘러서가는 길을 선택하였다. 최대한 시간대를 간섭하지않고 결정적인 순간에 과거를 변화시켜야하기에 부득이하게 이런 순차적인 방안을 사용할 수 밖에 없었다. 

김박사는 과거를 다시 쓸 그 첫번째 단추를 성공적으로 꿔었다. 2008년도에 발생한 리만 브라더스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건으로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집과 직장을 잃고 힘든 시간을 가졌다. 한국 또한 그 여파에서 벗어 날 수는 없었다. 하지만 김박사는 이때를 기점으로 엄청나게 2.3조라는 엄청나게 큰돈을 가질 수가 있었다. 그리고 김박사는 바로 부동산 투자회사를 설립하였다. 우선적으로 김박사가 과거를 바꿀방법은 금전력으로 서서히 세계의 힘을 가질려는 생각이었다. 그 중 첫번째 방안이 앞서 행동한 콜옵션이고 다음으로는 그 타이밍을 기다리는 시간이 필요하였다. 김박사는 그 타이밍을 2017년도의 가상화폐시장을 생각하고 있었다. 하지만 2.3조라는 큰돈을 그냥 은행에 둘 수는 없는법 그 것을 대비하여 여러 복선을 깔아야할 필요가 있었다.

 김박사는 수익인 돈을가지고 세계 경제공황에서도 특히 부동산에 시선을 고정하였다. 김박사는 경기도와 서울 그리고 한국의 도시에 부동산을 사기시작했다. 특히나 리만 브라더스로 인해서 많은 기업들이 흔들리고 특히나 부동산 시장의 부동산의 거품은 폭락하여 꺼진상태였기에 매수하기에 아주 좋은 시기였다. 그리하여 부동산을 통해 가진 자금 현금의 약 1조가량 부동산을 구매하였다. 특히나 큰 상권이아닌 작은 상가 및 아파트 단지기준으로 매매

김박사의 시대인 2050년대에는 이미 한국은 존재하지 않는 나라였다.

 2038년도에 제 3차 세계대전은 중국에서 발발하였다. 중국의 각지를 억압하고 있는 몽골 티벳쪽에서 결국에 연쇄적으로 독립운동을 하고 이에 맞추어 흑룡강성 인근 즉 만주쪽에서도 독립을 선언하였다. 과거 김정은 북한지도자는 중국 시진핑 주석과 긴밀한 관계를 가졌지만 흑룡강성주와 결탁하여 같이 중국에 배신의 깃발을 들었다. 갑작스러운 중국의 붕괴를 세계 1등 국가인 미국이 가만히 두고 볼수는 없었다. 세계적으로 발전이 안된 국가중에 동북아시아의 매력은 달콤한 유혹이었다. 그로인해 미국은 동북아시아를 차지할 명분이 필요했으며 이로인해 남한에 통일을 명분삼아 지속적인 자극을 하였다. 하지만 결론적으로 결국 미국만 이득을 취하는 행태가 되었다. 10여년간의 중국으로부터의 독립운동과 그로인한 전쟁으로 결과는 반대로 나왔다. 티벳,몽골 그리고 연해주의 반란을 모두다 억제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한 중국은 결국 선택을 해야했다. 중국은 몽골과 연해주를 선택했다. 티벳을 포기하고 그 병력을 나누어서 몽골 그리고 연해주로 투입하며 이와 동시에 러시아에게 협조 요청을 구하여 몽골지역의 부분적으로 포기하지만 연해주를 성공적으로 확보할 수 있었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아니었다. 이런 혼란스러운 시기에 미국은 남한과 연합하여 미군연합군형태로 남쪽에서 치고올라갔다. 갑작스러운 공격에 의해 성공적으로 한반도를 차지하는 것같았다. 하지만 이를 그대로 두고볼수 없는 중국 러시아 그리고 일본이 제제에 나섰다. 중국은 백두산을 기점으로한 본인의 영토를 뺏길수 없고 러시아 또한 마찬가지였다. 더욱이 이런 좋은 떡밥을 일본 섬나라가 놓치지않았다. 하지만 영토적으로 개입을 할 수가 없기에 일본은 군수물자를 지원하고 향후 경제적 혜택을 노리는 측면으로 들어왔다. 그로인해 한국은 경제적 통일이아닌 전쟁을 통한 통일을 이룰 수가 있었다.

 하지만 전쟁은 끝이아니었다. 북한의 행태를 괘씸하게 여긴 중국이 오히려 반대로 한반도를 침범하였다.  백두산부터 밀고들어오는 엄청난 인민군그로인해 발전된 나라의 인프라는 무너졌으며 그 여파가 가장큰 곳이 삼성이었다. 한국의 위상을 넘어선 삼성이 각종 전쟁으로 인해서 인프라가 흔들렸으며 이로 인해서 향후 신제품및 발전을 할 수 없었다. 자연스럽게 전쟁과 경제적 원동력이 떨어져서 점차 한국은 동북아시아의 별이라는 이름을 놓게 되었다. 처음 그 인근에 위치한 한국은 연쇄적 피해를 입은 국가이다.

 리만브라더스사건이 나는 시점이니 기회의 시장이 도래할 것같긴한데...

반응형

'작가의 꿈' 카테고리의 다른 글

4. 아르바이트와 복학  (0) 2020.10.07
3. 전역  (0) 2020.10.06
2. 반복 그리고 기회(?)  (0) 2020.10.04
1. 다가오는 어두운 현실  (0) 2020.10.03
다크메이지 리뷰 1  (0) 2020.04.14
Part1 1998 IMF  (0) 2020.02.27
소설 소재 : 1998 IMF 사건정리  (0) 2020.02.24
소설 시놉  (0) 2020.02.20
2036년 아시아 지도  (0) 2020.02.20
donaricano-btn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